디아블로2 사냥터 가이드

디아블로 2 레벨별 사냥터 가이드 자료입니다. 예전에는 1 레벨로 헬에 입성해서 바로 바알런이나 디아런을 따라다니면 하루 이내에 1 레벨이 90 레벨까지 쉽게 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퀘스트를 중간에 넣어서 이제는 20 레벨, 40 레벨, 60 레벨에 도달 하여야 노멀, 나메 헬에 입성할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디아블로 레벨별 사냥터

그러나 이러한 장치도 버스를 타면서 얼마든지 파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승객 중 한 명만 바바 삼 형제를 깨지 않은 40 레벨 케릭이 있다면, 나머지 모든 승객은 1 레벨 인체로 헬로 무혈입성이 가능합니다. 1 렙으로 헬에 입성한 후에, 바바 삼 형제 때문에 바알런은 돌지 못하지만, 디아런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2 사냥터 가이드는 이러한 광속 레벨업을 위한 분들이 아니라 맨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입니다. 특정 레벨마다 특정 사냥터에서 사냥을 해야 레벨업이 가장 빠른 구간이 있습니다. 아래의 자료는 맨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레벨별 최적 사냥터 / 사진출처 원저자 디아블로포럼 데니스님 / 카오스큐브 크라우드님 편집

디아블로를 하면서 최고의 재미는 99 랩을 찍는 것이 아니라 친한 지인 몇 명과 파티를 하며 맨땅으로 하나하나 몹들을 제거해 나가는 재미입니다. 이 맨땅 플레이야 말로 디아블로의 최고의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인 레저렉션이 곧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복귀하신 여러분들 즐댜 하시기 바랍니다.